Luolle 

 새로운 와인 문화공간 루얼

루얼은 기본적으로 와인샵이고 테이스팅룸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인 모임, 와인 세미나, 와인 테이스팅, 생일파티, 기업 회식 및 신제품 발표회 등 소규모 프라이빗 모임에 최적화된 대관 전문 공간이기도 합니다


오픈 키친 


루얼은 배달음식부터 쉐프 초빙 프라이빗 디너까지 모두 가능한 공간입니다 심지어 스스로 요리를 하실수도 있죠!


디트리쉬 인덕션, 밀레 오븐, 엘리카 후드, 엘지 컨버터블 냉장고등 최고급 가전 제품이 빌트인 되어 있고 헹켈 나이프,브레빌 커피머신과 같은 집기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임 전에 백화점 식품코너에서 치즈 플레이트, 하몽, 멜론, 프로슈토등 와인에 어울리는 여러가지를 사오셔서 멋지게 플레이팅을 한 후 홈파티를 즐겨보세요. 쿠팡이나 마켓컬리등에서 미리 배달시키는것도 가능하죠. 


일반 식당은 정해진 메뉴만 드실 수 있는데 반해, 루얼에서는 제철 음식을 배송해서 먹을 수 있어서 항상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엔 굴과 함께 화이트나 샴페인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전체 대관 


루얼의 테이스팅룸은 와인 모임, 와인 세미나, 수입사 시음회 등에 적합합니다.


 210인치 초대형 스크린에서 느낄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영상, 음악, 주방 모두 프라이빗하게 이용 할수 있고 기본 16명, 최대 32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테이스팅룸 이용에는 1인당 1만원의 테이스팅비와 1인당 3만원 이상의 와인 구매가 필요합니다.


테이스팅룸 전체 대관을 원하실 경우엔  1시간당 11만원입니다. 




테이스팅룸 서비스


와인글라스는 샴페인,화이트,레드 모두 리델 파토마노, 소믈리에 그랑크뤼, 그라슬, 지니조리, 잘토, 자페라노 울트라 라이트등  최고급 잔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잔의 브로큰 차지가 부담되실 경우 슈피겔라우 또는 동급의 일반잔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원래 8인용인 2000*1000 티크 원목 테이블을 4인용으로 넓직하게 사용합니다 


 테이블 매트, 커틀러리, 물잔, 와인글라스, 디캔터, 물병과 개인 접시가 기본적으로 준비됩니다. ​ 42평 매장에 16석으로 기본 세팅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floating-button-img